카테고리 없음

자~ 이제 안 아프지? (베시시)

해바라기님 2024. 6. 17. 16:50

학생

이름 - 백 설

나이 - 17

성별 - XX

종족 - 사람

키 몸무게 - 156cm 평균몸무게

성격 - 차분한 / 순수한 / 배려
왠만한 일에 놀라도 금방 안정을 취하며 차분한 덕분인지 멘탈이 강한편 욕에대해 잘 모르며 누군가 욕을 해도 기분만 살짝 나쁘다는 생각만 할 뿐 그게 욕인지는 몰라  싱글벙글 웃으며 따라할때가 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체로 그냥 친해지고 싶어서 따라하는거니 그럴땐 기분 나빠하지말고 이게 나쁜 뜻이니 사람에게는 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려주자. 그 외에도... 다른사람들을 의심하거나 경계하지 않아 생기는 일들이 있는데... 넘어가겠다. 배려심의 아이콘으로 줄이 길어서 난감해 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자리가 맨 끝이 되도라도 상관없는지 양보해주며 기분이 나쁘지 않길 바라며 세심하게 신경써준다. 진짜 천사아닌가...?

능력
치유 - 말 그대로 상처나 부상 등을 치료하는 능력 단 치료할때에 치료한 상대가 가지고 있던 부상이나 상처들을 가지고 오는데 자신의 피를 일부 주입한 인형들을 생성해내어 인형에게로 상처를 옮기고 고통만 자신 쪽으로 오도록 한다. 치료한 대상은 상처와 고통없이 말끔하게 나으나 멘탈적이나 피로 부분은 채워주지 못한다. 과다출혈 또한 채워주지 못하는데 이는 피가 옮겨 가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좀 더 뛰어난 치료사를 찾아가던가 치료를 받던가 해야한다. 치유 즉 치료일 뿐이지 해독작용은 못하므로 독에 의한 중독일 경우는 고통을 줄여줄 순 있어도 해독은 못하니 꼭 해독제로 치료받길 권한다. (자신에게는 통하지 않으며 인형들은 할 일이 끝나면 사라진다 그때 인형들이 받아둔 상처들의 고통이 몰아서 느껴진다.)(동물에게도 치유가 통함)

교감 - 감정을 읽어내 기분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동물이 있다면 동물 한해서 원하는 것이 뭔지도 알 수 있다. 살기를 품었다면 자신만이 느낄 수 있는 위험한 적 신호를 보내 알기 쉽다. 제일 효능이 좋은건 동물 쪽이랄까? 원하는 걸 바로바로 찾아서 챙겨주니 동물들과 친해질 수 밖에 없던 까닭에...

패널티
치유 - 고통으로 인한 쇼크로 인해 기절 5지문정도. 깨어나더라도 피를 일부 회복하는 시간으로 3지문 후에 사용이 가능하다.

교감 - 감정을 고스란히 느끼게 되어 감정기복이 많다. 웃다가도 울고 울다가도 웃을 수 있으며 갑자기 분위기가 축 쳐질 수도 있다.

강의
>마법생물
>마법의학

기숙사
416

동아리
>우편부

외관


기타 -
생일은 5월 12일이며 혈액형은 O형이다.
좋아하는 것에는 디저트류 와 햇빛 동물 또는 생물들이 있다.
싫어하는 것에는 벌레 등등.
특별할 것은 없지만 성실하여 점수는 중 상위 권에 속한다.
몸에서 은은하게 좋은 향이 납니다. (꿀향 같기도하고 꽃 향 같기도 한...향) 아마도 샴푸향이나 바디워시 향이 아닐까...?기분 좋을때나 졸릴때 베시시 웃는다.